본문 바로가기

게임

트릭스터m 무과금 스펙업 및 다이아벌기

후... 매일 하루 1포스팅이 말로만 쉽지 생각보다 시간이 잘 안나니 글쓸 시간이 없네요..

글은 안쓰더라도 꾸준하게 노가다는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득템과 다이아벌이 등등을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우선 3개의 캐릭터를 12500마리 사냥하고 "상급패션뽑기 10회"를 총 15회나 했을땐 희귀가 눈에도 안보이더니 5번정도 합성하니 희귀가 두마리나 똿!! 하지만 3마리 노가다로 이미 주술사, 사서, 엔지니어로 칸이 다차있어 노가다로 모은 다이아로 한칸을 늘리고 고고학자를 한마리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노가다로 주운 폐지들이 우선 저같은 경우엔 항상 하루 1시간 주는 던전에 들어가서 방어구와 무기 강화석은 꼭 먹어서 팔아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런식으로 강화를 하다가 대박이 터지면 팔아주기도 하구용.

그리고 퀘스트 도중 오늘먹은 "바위의 펜던트"!!!! 999 다이아에 올렸는데 올리자 마자 팔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1400다이아에 있던것도 팔렸네..? 아... 조금만 욕심내서 비싸게 올릴껄ㅠㅠㅠ

아무튼 오늘의 일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