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샤오미 미9 프로 도착 간단 개봉기!

분명 어제 월요일에 왔으면 좋겠다고 글을 올렸는데 진짜로 오늘 올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제가 일하는 피시방에 오자마자 택배가 절 반겨주더군요.

 

 

서둘러서 택배를 개봉하니

 

 

크으.. 드디어 "샤오미 미9 프로"를 만나보는군요.

 

 

우선 박스를 열고보니 기본적인 구성품과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기본 블랙 케이스 장착 중입니다.

 

 

유심은 밑으로 끼우는 형식이며 제가 좋아하는 듀얼심이네요

 

 

간단하게 한국어와 기본 설정을 해주시면

 

 

이렇게 제가 사용하는 유심 두 개가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걸 볼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잠금화면 설정인 지문인식까지 해주시면

 

 

크으 역시 노치 없는 디자인 실물로 본다면 달달 그 자체입니다.

 

 

사용하려고 보니 오잉..? 인식을 왜 못하지..

 

 

샤오미 카페에서 검색해보니 유플러스의 경우 "*#*#86583#*#*"을 입력해주시고 재부팅을 한번 하면 된다네요.

 

 

재부팅하니 이렇게 정상적으로 인식을 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제가 미9 프로를 구매한 이유이자 팝업카메라가 뇨롱~ 하고 올라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