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G V50 늦었지만 어제 개통한 후기 및 듀얼스크린 신청 방법!

제가 드디어 노트5에서 V50 최신폰으로 바꿨습니다! 물론 노트5도 아직 쌩쌩하긴 하지만 세월이 세월인 만큼 배터리가 살살 녹더라구요.

참고로 전 부산에 거주하고 있으며 알바하는곳이 동래에 있기에 제가 가는 대리점에서 나름 20아래로 바꿨답니다! 물론 요금제 조건이 조금 있지만 원래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해서 딱히 상관은 없었습니다.

요즘 제가 리니지m을 즐겨 하는 만큼 자동 사냥을 돌리고 유튜브를 보고 싶을 때가 많은데 집이라면 노트북으로 볼 수 있지만 밖에선 폰이 노트 5 하나라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지만 스펙도 괜찮고 제일 마음에 든 듀얼스크린! 때문이 가장 큰 거 같습니다.

폰과 구성품을 나열해봤는데 쪼금 실망인 게 갤럭시는 기본 케이스가 제공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LG는 그런 게 없어서 일단 인터넷으로 구매해놨습니다.

강화유리를 붙여서 조금 더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제 산 새 폰입니다!

(이 와중에도 리니지m을 돌리고 있네요)

뒷면도 카툭튀가 없어서 그런지 제눈엔 예쁘기만 하군요. 허허

그리고 V50을 구매하게 된 두 번째 이유는

3D 입체음향과 HIFI 쿼드덱이 있으며

저 같은 경우엔 좌우로 설정하는 게 가장 듣기 좋더라구요.

(이 부분은 개인 취향입니다.)

그리고 듀얼 스크린 신청 방법!

1. lg smartworld에 접속

2. 제일 상단에 있는 기프트팩 클릭

3. 기프트팩 신청!

근데 신청하고 보니 이거 실환가 싶네요.. 6월 10일 날 신청했으니 기본 60일...

아무튼 기다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았어 노트5야

이제 편히 쉬지..

말고 리니지m의 자동 사냥 기계가 되어주렴ㅎㅎ

보시다시피 찍힘도 많고 s펜도 어딘가로 가출하고 배터리도 살살 녹아 게임용으로 돌려야겠어요!

이상 루낙이었습니다. 

다음엔 V50 장.단점으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