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후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하루에 두세 명 방문하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작년 8월까지 블로그를 계속했었을 때도 두 번 정도 신청을 해봤지만, 항상 2차에서 부결 나더라고요.

그리곤 약 9개월이 지난 지금에 와서 천천히 블로그를 다시 쓰기 시작했는데 5월 9일 날 두번이나 

실패했으니 반쯤 포기하고 넣어봤는데

??? 메일이 왔다길래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이때까지 본 적 없는 축하 메시지가 와있었고 자세히 읽어보니 승인이 되었다고 나와 있더군요. 그래서 전 냉큼 애드센스에 접속해 나머지 설정들을 끝마치고 앞으로 포스팅을 더욱더 꾸준히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영어인 이유는 제가 세팅을 잘못해서 그런 거 같은데 가볍게 넘겨주세요.)

참고로 애드센스에 가입하시려면 구글에서 애드센스를 검색하시고 위에 화면처럼 링크를 들어가신 후

"지금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절차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가입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올릴게요)

자 여기서 제 얼마 안 되지만 조회수와 개요를 보여 드리자면

예상하셨다시피 실질적인 광고는 5월 10일 날 시작이라 0원입니다ㅋㅋㅋ 

페이지뷰는 79이며 노출 수는 50이네요.

그리고 지인들의 질문에 답했던 내용들이 있는데 두 개 써보겠습니다.

1. 애드센스를 가입하기 위해 게시물당 1000자 이상 써야하는가?

A. 그건 아닌 거 같습니다. 제 게시물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000자 넘는 글들은 많이 없어요.

2. 게시물의 질이 좋아야 하는가?

A. 그것도 아닌 거 같습니다. 1번 답과 마찬가지로 제 게시물 중 몇몇 잘 쓴 글들을 제외하면 좋은 품질의 글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 게시물의 질과 양보단 꾸준한 포스팅과 기간이 중요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으로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