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니지M

(리니지M) 상큼한 새벽의 강화공기를 마시고 +9 싸울아비를 강화를?!?

네 맞습니다. 오늘도 상큼한 새벽에 알바를 하다 여유롭게 리니지를 하고 있을 무렵 거래소를 보니 등록해놓은 아이템들이 하나도 안 팔렸더군요ㅡ.ㅡ

"+5 보호 망토" 두 개 총 160 다이아, "+6 보호 망토" 한 개 총 300 다이아, "+8 싸울아비 장검" 한 개 총 500 다이아, 다 팔리기만 하면 무려 960 다이안데...

그래서 오전에 "+5 세계수의 갑옷" 만든 걸 지르고 성공하면 "상급 마법 인형 뽑기권 10장"으로 변환할 생각이었지만

그런 거 없습니다.

세계수의 갑옷과 함께 터진 제 멘탈을 자제를 잃었고 거래소의 아이템을 하나하나 내리며 강화를 시작하게 되는데 그중 1번이 보망입니다.

히히히힣 이 순간이 너무 조아(두근두근)

ㅆ... 아 험한 말 나올 뻔했네요.

5강짜리 두 개 중 하나가 6강으로 올라갔으니 흥분하지 말고 다시 한번 가봅시다.

두근두근2

두근거리다 심장병 도지겠네요 하...

마지막 남은 6강짜리 보망입니다. 이거 하나 성공하면 바로 1000 다이아 이상이죠 가즈앗!!

갔다... 가버렸다.

후 이것만은 강화하고 싶진 않았지만 모든 걸 걸고 새벽의 감수성 버프를 받아 성공할 거라 믿고 갑니ㄷ...

드아아아아앗! 역시 새벽 감수성이 풍부하니 강화에 성공하는군요! 1000 다이아에서 1500 다이아로 500이나 늘었네요! 다행입니다.

그리고 조금 전 55 레벨 업적 보상으로 얻은 희귀 변신입니다ㅎㅎㅎ 달달하네요 자잘하게 스펙업을 하며 키우는 중입니다.

혹시나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 중에 듀크데필 6 서버가 있으시다면 "루나기"로 친추 부탁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