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자잘한 팁

(던파) 새해 첫 번째템 대박기원 복주머니와 봉자 9개 후기!

원래라면 1월 1일에 지르고 포스팅을 할려고 했지만 지르기만 지르고 새해를 맞이하여 클럽이나 친구들과 술집등을 다니고 민짜가 풀린걸 즐기느라 시간상 못적었다고 하진 않겠다.

우선 이번 "2018년 대박기원 복주머니"란 2500세라에 확률적으로 순황증이나 클론레어아바타가

나오는데 그 확률을 보자면


1.85% 개똥같은확률

나머진 평범하군요

우선 10,000원을 충전하고

2018 대박기원 복주머니를 똭! 하고 구매!

오호호호홓 뭐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네유ㅎㅎ

교불클을 주시옵소서 흐헤헤

두근두근

.....음... 1회용 강화기를 4개 얻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증폭기도 아니고 강화기를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아직 저에겐 7,550세라가 있으니!

이걸로 봉자를 까보고~ 이번 아이템이 매우매우 혜자이기에 도전해 봅니다!

첫 번째 이달의 아이템은 교환불가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이며

두 번째 이달의 아이템은 고대의 황금 증폭서 입니다!

그리고 두개의 등장 확률은??

으음 0.3%~ 진짜 개똥같은확률

재미로 뽑는거니 열쇠를 7500원에 맞춰 구매를 하고

총 9번 열수 있으니 마일리지로 봉인된 에메랄드 자물쇠도 구매해 줍니다!

첫 번째 봉자 우유, 경건한 심판의 창

두 번째 봉자 우유, 우유

세 번째 봉자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 수제빵

네 번째 봉자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 달인의 계약 1일

다섯 번째 봉자 우유, 5프로 7장비 강화권

그리고 아까 구매한 봉인된 에메랄드 자물쇠를 뜯어봅시다!

※봉인된 에메랄드 자물쇠란? : 일반 봉인된 자물쇠보다 이달의 아이템의 등장 확률이 2배 높은 자물쇠 입니다! 

물론 뜬다고는 안했다

여섯 번째 에메랄드 봉자 우유, 빵 

일곱 번째 에메랄드 봉자 초대장 상자, 성장의 계약

여덟 번째 봉자 우유, 패왕의 계약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확률이 0.3%인 값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월급을 받으면 10만원을 한번에 지를 생각입니다.

물론 봉자로 날릴꺼 같지만 전 제손을 믿으니까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