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피또 및 로또

1월1일 새해 기념 스피또2000 5개 구매와 당첨현황 확인 방법!

1월 1일 자정이 지나고 흔히 말하는 "민짜" 미성년자가 풀리고 새마음 새뜻으로 스피또2000 5장을 구매할려고 편의점을 가니 자주가는 편의점엔 이미 다른 99년생들이 담배와 술을 줄까지 서면서 사느라 시간상 사기엔 애매하여 근처에 다른 GS25에 가니 사람이 없는 것을 발견하곤 재빠르게 "스피또2000 주세요~"라고 말했지만 민증 검사도 안하는... 하하ㅋㅋㅋㅋ 물론 기대한건 아니지만.... 아니 사알짝 기대했지만.. 그냥 돈만 받고 바로주실줄은 생각도 못했다

아무튼 잡소리 집어치우고 오늘은 스피또 2000 5장을 긁어보고 "당첨현황" 보는법을 알아보겠다!

보이는가 이 충동적으로 5장이나 구매한 등신

(여러분들은 절대 이렇게 후회할 짓은 하지마십쇼..)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첫 번째를 긁자마자 바로 꽝이네? 

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이거 확률이 얼마였드라?

으음 6등이 1/3.6이구낭 그럼 5개중 2개 정돈 나오겠구만!

만원 투자해서 4천원이라도 얻으려는 1人

아... 안돼! 같은 숫자가 하나도 없다니이!

제발 두개만 당첨되게 해주시와요ㅠㅠ

ㅋㅋㅋㅋㅋ 4번째에 같은숫자 두개가 나오길래

"어? 설마???" 응 그 설마얔ㅋㅋㅋㅋ 2000원이 나오넹 

제발 마지막이니 딱 한번만 더!

응 그럴리 없어~ 헛소리 집어치워~

마지막도 꽝ㅋㅋㅋ 솔직히 기대를 좀 많이했는데 확률을 보니 헛된 기대였군ㅋㅋㅋㅋㅋ

분명 사기 전까지만 해도 새마음 새뜻으로 구매한다는 1人 이었는데

사고나니 후회만ㅋㅋㅋㅋ 이제부턴 매일 한장씩만 구매 해보고 누적금액을 적어보겠슴돠!

(현)누적금액 : 16,000원


자 이제 현재까지 1등과 2등을 얼마나 뽑아갔는지 당첨현황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해볼게요~

우선 네이버에 "나눔로또"를 검색하면 바로 밑에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이 나옵니다만

저길 들어가서도 되지만 두 번째를 누르시면 바로 "당첨결과"로 이동하실수 있답니다!

첫 번째 사이트로 들어가신 분들은

상단에 "게임결과 → 즉석식인쇄복권 → 당첨내역"에 

들어가시면 됩니당

이렇게 회차마다 당첨 현황을 볼수있으며 빨간색으로 표시된 "실물보기"를 누르시면

실제 당첨된 복권사진을 볼수있으니 다들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여ㅎㅎ

"지나친 도박은 당신은 모든 것을 잃게 만듭니다"라고 어디서 들었는데 

그게 이럴때 나오는 말인가? 매일 한 장씩 구매한다고 치면

1달이 30일이라 가정할 시 6만원이고

1년이 12달이니 즉 72만원 씩 날리는 방법이군

길게잡아 5년을 보면 360만원을 쓰는건데 1,800번중

설마 한번도.... 당첨 안될꺼같은데... 그래도 블로그를 위해 돈을 날립니다!  

좀 늦었긴 하지만 다들 2018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