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6S 플러스 ios11.0,1 업데이트 후기!

집 와이파이로는 5시간인 게 피시방에선 4분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이 쓰레기구먼

피시방 좀 하다가~ 보니 다운이 다 돼 있네!

지금 설치를 누르고

이용 약관에 동의한 뒤

업데이트를 진행!

(썩을 이화면에선 캡쳐가 안되길래 옛날폰으로 찍었습니당)

업데이트가 완료됬다니 계속을 눌러주고

애플 ID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설정을 하네요

전 공유안합니다~

오오... 드디어 새로운 아이폰 ios 11.0.1

은 통신사 업데이트~

우선 하단의 제어판이 바꼈군요!

그리고 "파일"이라는게 생겼습니다?

원래는 홈 버튼을 두 번 누르면 바탕화면까지 떴었지만 이젠 안뜨네영

노래가 안드로이드처럼 상단바에?!?

그리고 캡쳐를 할 때 왼쪽아래에 이렇게 미니뷰로 생긴다는 게 지금까지의 전부입니다!

나머지는 차차 알게 되면 쓰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