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니지M

(리니지m) 각인 장비 상자 및 경험치 노가다 장소 추천!

주말만 되면 슬금슬금 기어 나오는 루낙입니다! 원래는 평일에 알바를 두 개 뛰었지만 2주 뒤엔  하나로 줄이고 포스팅을 꾸준하게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각인 장비 상자" 및 "경험치" 노가다 장소입니다!

시작하기 전 6월 13일 즉 이틀 전에 "마법 방어 투구" +7 강화에 성공!

다이아가 항상 쪼들리는 저에겐 가뭄에 단비처럼 희망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판매 등록을 해놓고 안 팔린다면 천천히 가격을 내릴 생각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추천하는 노가다 장소는 흔히들 말하는 게밭입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흑기사 전투기지가 완전히 분리되어 몹들이 넘어오지 않네요! 개꿀ㅎㅎ

악어의 경우엔 2만 경험치 정도

크랩맨은 2만 중후반의 경험치를 주는 걸로 보입니다.

오늘 오전 8시 51분에 1077 아인으로 시작하여 1시간만 사냥해 보겠습니다!

한 시간 후 아인은 362를 소모했으며

아데나 : 102,870, 경험치 : 3.5570%, 가죽 : 11개, 각인 장비 상자 : 5개를 얻었습니다.

솔직히 많이 놀란 게 "각인 장비 상자"가 2일 동안 총 31개나 먹었다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또한 아주 가끔씩 젤을 먹을 때도 있었지만 확률이 거지라 포기하는 게 편합니다..

영변과 영인도 없는 캐릭터지만 나름 만족하며 사냥중인 루낙이었습니다.

 

반응형